A/S 안내

로구만 A/S 순서

  • 문제 발생 및
    온라인 접수

    온라인 접수 바로가기
  • 의뢰서 출력
    및 작성

    바로 아래 양식에서
    다운로드 및 출력 후
    모든 내용을 작성해주세요.
    출력불가하실 경우
    종이에 메모 해주세요.
  • 제품 포장 후
    택배 발송

    낚싯대, 보증서, 의뢰서를
    모두 보내주세요.
    배송비는 의뢰자 부담입니다.
    경동택배 혹은 대신택배
    이용해주세요.
  • 제품 확인 및
    A/S 담당자 지정

    필요할 경우 담당자가
    연락드립니다.
  • 제품 수리 및
    택배 발송

    배송비는 의뢰자 부담이며,
    착불로 발송됩니다.

A/S 양식 다운로드

로구만 A/S 정책

2절식 낚시대 A/S 정책

  • 1년 1회, 파손된 절번은 무상보증이 가능합니다.
    단, 보증카드 · 파손 절번 미동봉시 유상 처리됩니다. ※ 1년 기준: 제품 구입 후 다음 해 12월 31일 까지
  • 무상 보증 이후 각 절번 당 소비자가의 50% 비용이 발생합니다.

1절식 낚시대 A/S 정책

  • 1년 1회, 면책금 30% 입니다.
    단, 보증카드 · 파손 절번 미동봉시 유상 처리됩니다. ※ 1년 기준: 제품 구입 후 다음 해 12월 31일 까지
  • 무상 보증 이후 각 절번 수리 시, 한 건당 소비자가의 80% 비용이 발생합니다.
    1회 한정이며, 파손품을 반납해주시는 건에 한하여 해당됩니다.

기타 부속품 A/S 정책

  • 온라인 접수 또는 유선 접수 이후 제품 상태에 따라 비용이 책정됩니다.
  • 수리 전 상담 진행 후 A/S가 진행됩니다.

미사용 보증 카드 혜택

2절식 로드

  • 절번 구입가의 40%가 할인됩니다.
  • 파손 절번 및 보증 카드를 반납해주시는 건에 한하여 해당됩니다.
  • 보증 종료 후 3년 이내까지 가능합니다.

1절식 로드

  • 권장소비자가의 50%가 할인됩니다.
  • 파손 절번 및 보증 카드를 반납해주시는 건에 한하여 해당됩니다.
  • 보증 종료 후 2년 이내까지 가능합니다.

팁 교체 유상 서비스 종료

2022.11.08 이후로 팁 교체 유상 서비스를 종료합니다.